1. 닉네임 변경해 주세요. ex> 여/서울/33/진이2. 글쓰기시 지역에 맞는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각 모든 지역별 게시판을 생성하였습니다.3. 성매매 오해의 소지가 있는글은 자제해 주세요.글 내용에 구체적인 페이 등의 언급 삼가4. 불량 이용자는 적극적으로 신고해 주세요.그래야 피해 확산을 막을수 있습니다.* 출처: https://band.us/band/53352306/post/428754729
처묵처묵 늦은후기 입니다 일주일전 처묵처묵 모임을 가졌습니다 ^^ 돌고래님 M1님M2님지각한 L님 알수없는X님 돌고래님과 함께 M님A님 청담동 새벽집으로 향합니다 새벽집으로 향하면서 우리들은 가만있질못하고 수다삼매경 ( 운전에 집중하셔야져 !!) 길도 안막혀서 금방 청담동새벽집에 도착해서 입장하니 돌고래님을 알아보시는..? 미모의 아주머니님이 오셔서 주문을 받습니다 " 3인분 드릴까요? " . . . . 돌고래님왈 " 4인분 주세요!! " 네 이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생등심 등장 뚜둥 …
서울에서 있었던 정모에 우연히 참여하게된 1인입니다^^ 언니두분과 선릉역으로갔지요,약속장소를 못찾아 헤매던 우리에게 한줄기 빛처럼 다가온 한분! ㅋㅋ폭*** (상상속의 이분은, 아주 강한 이미지의 남성상이였는데,, 어쩔,, 식스센스이후의 반전 ㅋㅋ 아주 큐트하신 배추도사 무도사님 ㅋㅋ) 들어갔더니 정갈하고 깔끔하게 "날 잡숴주세요~ "하는 술들^^너무너무너무 어색해서 죽을지경 ㅠ 언니들이랑 같이 갔으니 그나마 다행이지,,ㅠ 아니였음 어색함에 쇼파밑으로 숨을판 ... 하지만!! 고작 몇분뒤부터는 어색이라는 단어…
시박회원님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피곤한 월요일 아침이네요 ㅠㅠ 지난주 부산에서52시간에이어 이번주는 서울다녀온 후기를 살짝 적어볼께욤^^ 마침 토요일 서울에서 참석해야할 결혼식이있었던지라..금요일 퇴근하고 서울친구네집에서 자고 예식보고 ..끝날무렵... 함주나님...(접때글마)의 문자 접때님: 함달려?? 저: 콜!!!!! 엇..그런데 나 지금 서울인데..서울 고고싱~~ 접때님: 지금출발~3시반 서울역도착.. 계절님은 개인적인 볼일을 보시고 조금 늦으신다하고.. 그렇게 서울역에서 만나기로하고.. 일단 일주일만에 뵈는데... 좀…
후기를 처음 써보네요^^* 시박을 통해 몇분을 만났지만이쁜 만남을 한듯해서 입가에 미소가 번지네요,,,,,,,, 오늘저녁은 잠도오지않고,,,,,,,끄적끄적 대볼까요?? 쪽지를 통해서, 몇번 오고간 내용,,,,,,,,, 끌림,,,,,,,,, 뭔가 촉이 오잖아요 ^^; 여자의 촉이란 ,,,,,,,,, 그냥 뭐랄까~~ 좋은 느낌으로 다가 왔어요 그렇게 우린 가끔 통화도 하고, 문자도 하고, 쪽지도 주고받고 오빠도 저의 대한 호감을 꾀 보여줬답니다 . 시박을 안지 얼마안된 오빠는황제예요~ 황제니깐 많은 여성회원분들과도 대화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