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데이트 운영사와 제휴를 통해 황제데이트 내의 이용후기를 볼 수 있는 게시판을 오픈하였습니다.게시판의 특성상 글을 작성할 수 없으며 읽기만 가능합니다.
감성 충전 필수 앱! 라디오명언 사용 후기요즘 하루를 의미 있게 시작하고 싶은 분들께 "라디오명언" 강력 추천합니다! ✨이 앱을 사용한 지 한 달째, 이제는 아침마다 자동으로 실행할 정도로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이 되었어요!명언 기능 – 감동이 흐르는 순간!✔ 명언이 음악과 함께 TV 자막처럼 흐른다! ✔ 단순한 텍스트가 아닌, 배경 음악과 감성적인 화면 연출 덕분에 몰입감 최고!✔ 아침마다 명언을 들으며 하루를 시작하면 긍정 에너지 충전 완료! ⚡✔ 반복 기능 덕분에 중요한 명언을 마음에 새길 수 있음!✔ 마지막에…
갑자기 생각이 문득나서 들어와봤어요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근 십년이 지났으니까요어느덧 제나이도 만만치않게 올라가서 가입한것도 조금 챙피해요아무튼 아직도 시박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예전엔 일반인들이 활동하고 정말 매너좋은분들이 많았어요소소한 재미도있고 글들도많았는데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군요저또한 한때 멋지고 좋은분을 만나봤고 경매도해보고 데이트도 해봤는데 지금생각해도 나쁜기억보다 좋은기억이 많던 시간이라 다시 가입해봤습니다 아주아주 부끄럽게 예전 촌스런 사진으로 경매하던 사진도 다시볼수있어서 재미있네요눈팅만하게될지 활동을 하게될지는 모…
몇년전에는 재미있고 재치있는후길 글들을 보면서 즐거??고 때론 상금도 주곤했는데 요즘 후기는 그런 느낌 없네요.
안녕하세요. 시간박물관 운영자입니다.본 게시판은 후기게시판으로서 이용후기와 관련 없는 글은 임의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리겠습니다.게시판 관리 차원에서 하는것이므로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일반글은 자유게시판에서, 사이트 이용상의 문의등은 1:1문의 게시판에서 해주십시오.언제나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일단은 평소 이런사이트를 잘 접해본 사람은 아닌지라.. 낯설어하며 둘러대고있었는데 여성분들이 답장을 해주셔도 참 짧게짧게 대답해주시더군요 제 인사방법이 잘못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단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라고정중히건네었는데 상대방에겐 뻔할 수 있었을테니요 전 사실 여기에 불건전한목적보다는 해외거래처 오너들이 서울에 가끔 올때가있어서 호텔에서 자리할때 아무래도 여성분 파트너와 함께동행하는게 분위기도 유해지고 꽤 분위기를 리드함에있어서 수월해지기를 알기에 그래도 조금은 격식있으신 여성분들이있을거라는 기대로 요 사이트로 들어와서 기본…
아래분............... 후기 올리셔서 저두 함 올려네요...................ㅋㅋ 시간은 좀 되긴 했는데........................................ㅋㅋ 그래도 함 올려보아요................... 정말 허접한 후기네요................ 별 내용두 없긴한데..................... 거참.................. 사진이 이뻐서................... 부랴부랴 시간잡고 만나러 가긴 했는데............... 도착해서........…
음음... 하도 썰렁해서...ㅎㅎㅎ 후기 함 써보네요..ㅋ 저저저번주 주말에 함 만났네요... 박물관에 아주 가끔...정말 아주 가끔.. 출몰하시는 분하고 어렵게 어렵게 채팅으로 대화를 했습죠.. 거참... 채팅으로 대화하기 쉽지 않죠... 일반인 포스 물씬 풍겨서 정말 적극적으로 많은 얘기를 했네요... 오랜만에 손가락 휘날라며 주저리 주접을 떨었더니..ㅋㅋ 그님.. 저의 정성이 갸륵했던지 함 보기로 했네요.. 결국 그주 토요일 뵙기로 하고 서로 까톡 아뒤 주고 받은후에.... 토욜을 기다려며 간간이 까톡으로 연락주고 받으면서..…
다음엔 저도 꼭 참가,참석하겠슴다....
여기서 너무나도 좋은분 만나게되서 언젠가 꼭 후기작성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베스트 후기 상품 이런거없음?ㅋ) 일단, 저는 이곳에 가입한지는 세달정도됐구요 그동안 한분도 만나보지못했습니다 붙여넣기신공한듯한 쪽지내용, 그게 아니면무성의한내용에 전화번호만 달랑 남겨놓는분들 때문에요. 몇날며칠을 불나게접속했었는데요 단한분도!!! 진심이느껴지는..믿음이 가는 그런분이한분도 안계셨어요 그런날이 반복되니까 접속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거의포기했었죠 ㅋㅋㅋ 그렇게 지내다가 문득 생각이나서 접속했는데 어떤분이 쪽지를 남기신거예요 예전에 저랑…